월급외 수익

왕십리 아웃백 스테이크 4만원 할인 꿀팁!

디마드 2022. 9. 18. 21:47

왕십리 역사에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가 생겼다. 예전 빕스가 있던 자리였는데, 최근 바뀌었나 보다. 일요일 오후라 많은 사람들로 붐벼서 그런지 예약시간보다 늦게 입장할 수 있었다. 창가 쪽 자리로 배정받은 것에 위안을 삼았다. 

왕십리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아웃백 토마호크 스테이크 & 런치 세트 메뉴

자주 오는 곳도 아니고 해서 최고급 스테이크인 '아웃백 토마호크 프리미엄 초이스'와 런치 세트 메뉴중 런치치킨텐더샐러드를 시켰다. 모두 20만 원이 넘는다. 헐~ 

먼저 따뜻하고 달콤함 부시맨 브레드로 입맛을 똗구었다. 언제 먹어도 맛있다. 

부시맨 브레드

치킨텐더샐러드와 양송이 수프, 자몽 에이드가 이어서 나왔다. 그리고 메인인 토마호크 스테이크가 웅장한 자태를 뽐내며 등장했다. 파스타, 양송이 수프(2), 자몽 에이드(2) 함께...

토마호크 스테이크

웰던이라 처음 칼질이 약간 뻑뻑하다는 느낌은 들었는데, 한 입 베어 먹으니 고기 육즙이 입안 전체에 퍼지며 기분이 좋아졌다. 맛있었다. 

토마토 파스타

크림, 토마토, 오일 파스타 중 하나를 고를 수 있다. 너무 기름지지 않고 적당했다. 

런치세트 메인인 치킨텐더샐러드는 망고와 방울토마토 그리고 매콤한 치킨텐더가 튀김옷을 입고 숨어 있었다. 제일 순한 맛으로 요청해서 매콤함은 덜하긴 했지만 특유의 향은 자극적이었다. 

아웃백에서 최대 4만 원 할인 꿀팁!

자! 아웃백 할인 혜택을 살펴보자. 가장 큰 것은 통신사다. KT VIP이면 최대 3만 포인트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최대 20만 원에 15% 할인) 그리고 부메랑 회원 가입을 하면 1만 원 쿠폰을 지급한다. (년 1회 지급)

매년 통신사 포인트를 다 써보는 게 목표인데, 이번에 왕창 차감했다. 그래도 아직 멀었다. 

  • KT 통신사 할인 : 초대 3만 원 항리 (3만 포인트 차감)
  • 부메랑 회원 : 1만 원 할인

왕십리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왕십리 민자역사 2층에 위치하고 있다. 교통이 편리하고 매장이 넓고 시설도 좋은 편이다. 걸어갈 거리에 이마트와 CGV가 있어서 편의성과 볼거리도 많다.

아쉽다면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아서 좀 어수선하고 직원들 서비스가 미숙하다. 차차 좋아지겠지...

왕십리 아웃백 위치
영업시간 및 문의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