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급외 수익/프로그래밍

크몽 VOD 강좌 심사 승인 받았어요! (상위 1프로만 알고 있는 티스토리 자동 포스팅 만들기)

디마드 2023. 8. 22. 21:35

"1일 1포스팅 자동화"란 주제로 전자책을 출시해 크몽을 비롯한 재능마켓에 판매를 진행했습니다.

약 10개월간의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기간에  100여권 정도를 판매했습니다. 종이책은 아니지만 전자책의 저자가 되어 판매가 되는 경험을 한다는 건 정말 놀라운 일이었죠. 

"블로그 포스팅 자동화로 방문자 10배 늘린 실전 노하우" 라는 책으로 파이썬 코딩 및 API를 이용해 티스토리 자동 포스팅을 만드는 방법을 알려 드렸습니다. 많은 분들이 실제 티스토리 자동 포스팅을 구현하였고, 실제 검색이 되는 걸 발견했을 때 일종의 희열과 보람을 느겼습니다. 

일부 코딩에 익숙하지 않은 초보분들께서 어려움을 표하셨고, 영상 강좌를 만들어 주면  좋겠다는 의견을 주셨습니다. 약 3개월간 영상을 제작해 크몽에 등록을 했습니다.

강좌 영상을 보면서 함께 제공되는 전자책을 참고한다면, 분명 누구든지 쉽게 자동화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을 겁니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도 자동화는 돌아 갑니다. " 

[자동화 강좌 영상은 아래 참고 하세요]

 

상위 1프로만 알고 있는 티스토리 자동 포스팅 만들기 | 49000원부터 시작 가능한 총 평점 0점의 VOD

0개 총 작업 개수 완료한 총 평점 0점인 디마드의 VOD, 투잡·창업 VOD 서비스를 0개의 리뷰와 함께 확인해 보세요. VOD, 투잡·창업 VOD 제공 등 49000원부터 시작 가능한 서비스

kmong.com

이제 패시브 인컴을 위한 파이프라인은 하나 쯤 손쉽게 만들어야 하지 않을까요?!!!

 

 

 

 

재능마켓 전자책(PDF) 판매 1개월 현실 후기 - 패시브인컴 가능할까